[일본여행]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버스 이동 방법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버스 이동 방법

by All라운더 2022. 11. 10.
반응형

22년 10월 1일부로 다시 무비자 일본 입국이 가능해졌어요. 이전과 같이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나라는 역시 일본인데요.

그중에서 부산과 가까운 후쿠오카 많이들 가시죠. 후쿠오카가 도심지라면 유후인은 힐링할 수 있는 숲 같은 공간인데요.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버스로 이동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유후인 세이안 료칸
유후인 세이안 료칸 사진이에요. 출처 : 구글 YOUNG GEE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버스 예매하는 방법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는 약 130km가량 떨어져 있어요.

서울에서 대전정도의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렌터카를 예약하셨으면 이동에 문제가 없지만 짧은 여행기간 동안 뚜벅이로 이동하실 경우에는 

이동수단을 알아봐야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버스로 이동하실 경우
어떻게 예매를 하셔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아래의 URL을 클릭해주세요. 자동 번역 기능을 활용해야 하니 브라우저는 Chrome을 선택해주세요.

https://www.highwaybus.com/gp/index   <---- 버스 예매사이트 URL이에요. 클릭해주세요.

 

2.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셔서 한국어 번역을 눌러주세요.

일본 버스 예매사이트
일본 버스 예매 사이트입니다. 한국어 번역기능을 활용하면 외국인도 쉽게 예매할 수 있어요.

 

3.  지역은 "후쿠오카"로 선택해주세요.

     노선은 후쿠오카, 후쿠오카 공항~유후 인선(유후인호)으로 선택해주세요.

 

4. 승차 버스정류장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하카타 터미널 근처에 숙소를 예약해서 

    하카타 터미널로 선택했어요. 

 

5. 하차 버스정류장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세이안 료칸까지 이동하려고 해서

    유후인 에키마에 버스센터로 설정했어요. 

버스 예매사이트

 

반응형

 

 

6. 승차일을 선택하신 후 버스를 타는 승객의 성별과 몇 분이신지 체크해주세요.

 

7.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버스 시간표가 나와요. 맞는 시간표를 선택해주세요. 

    *22.11.10. 기준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이동하실 경우 시간표는 아래와 같아요.

후쿠오카 버스시간표
주말에 비해 평일에 이동하는 버스편이 하나 더 많습니다.

 

 

8. 맞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편도는 1인당 3,250엔이지만

    왕복으로 예약할 경우 2,880엔으로 약간 할인이 됩니다. 저는 왕복으로 이용했어요.

   *2인 왕복의 경우 11,520엔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9. 좌석을 직접 지정 선택하신 후 "귀국도 선택한다(왕복 예약)"을 눌러주세요.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예매

 

10. 각각 차량을 예매하신 후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결제까지 다 진행하셨으면 이메일로 승차권이 전달됩니다. 

 

 

마치며

 

이번에 처음으로 후쿠오카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유후인은 후쿠오카 가면 꼭 들러야 할 곳인데요.

일본의 전통 료칸이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혹시나 올해 겨울에 여행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비행기 편 예매와 동시에 료칸을 예매해주세요.

저희는 12월 1일에 료칸에 묵을 계획인데

유명한 곳은 거의다 방이 없었습니다. 조금이나마 빠르게 할수록 건질 수 있는 숙소가 있었어요.

 

또 오늘 글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후쿠오카에서 버스로 이동하실 예정이시면

버스 예매도 바로 하셔야 하는데요.

 

12월 1일에 료칸에 묵고 12월 2일에 후쿠오카로 다시 돌아오는 버스의 

좌석이 얼마 남지 않을 정도로 요즘에 일본 여행 수요가 많이 늘었기 때문이에요

 

혹시라도 가 실예 정이시면 숙박과 이동 편을 빠르게 예약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로 다시 찾아뵐게요 ㅎㅎ.

 

[관련글]

[일본여행] 유후인 10만원 대 가성비 료칸 3곳 추천

 

[일본여행] 유후인 10만원 대 가성비 료칸 3곳 추천

일본 여행길이 열리면서 일본으로 떠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후쿠오카 근처 유후인의 가성비 료칸을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혼자 떠나시거나 가성비 료칸을 찾고 계신분

5-start.tistory.com

[일본여행] 텐진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이동방법

 

[일본여행] 텐진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이동방법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하카타와 텐진에서 머물었어요. 후쿠오카 공항과 인접한에요. 그래서 교통편도 좋은편입니다. 마지막 여행지 숙소가 텐진에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텐

5-start.tistory.com

[후쿠오카 추천식당] 가성비 야끼니쿠(소고기), 니쿠이치

 

[후쿠오카 추천식당] 가성비 야끼니쿠(소고기), 니쿠이치

일본 여행하면 맛집이 빠질 수 없는데요. 최근 일본여행 수요가 엄청 늘어나고 있어요. 그 중에서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후쿠오카의 소고기 맛집인 니쿠이치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본도 한국못지

5-start.tistory.com

 

 

     

 

반응형

댓글